티스토리 뷰
냉대하란? 냉대하증상,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냉대하증없애는방법
냉대하란 질 분비물이라고 하는 자궁 경부에서 나오는 분비물로 정상적인 여성분들에게도 나옵니다.
냉대하가 심해져서 매일 속옷이 젖을 정도로 질 분비물이 많아 생활할 때 불편함을 느끼거나, 특유의 악취로 인해 일상생활이 힘들다면 치료를 적극적으로 고려해 보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냉대하란 무엇이며, 어떻게 치료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냉대하란? |
냉대하란? 냉대하증상,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냉대하란?
냉대하는 질 분비물이 많이 나오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정상적인 자궁은 외음부 밖으로 분비물이 흘러나오지 않는 것이 정상이지만, 냉대하의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속옷이 젖을 만큼 분비물이 묻어나오게 됩니다.
냉대하가 발생하는 큰 원인은 질염인데요.
보통 여성분들의 질 내부는 PH 4.0 ~ 4.5 정도의 산도를 유지하는데, 외부의 자극이나 잘못된 관리로 인해 질내의 산도가 깨지면 질염 증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여성들은 찬 바닥에 앉으면 안되고, 항상 몸을 따뜻하게 해 주어야 하는데, 몸이 차고 순환이 잘 되지 않을 때 질염이나 냉대하가 쉽게 발생하게 됩니다.
냉대하 치료하는 방법 |
냉대하란? 냉대하증상,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냉대하 치료하는 방법
몸에 딱 달라붙는 청바지나 스키니진, 레깅스를 삼가하고, 외음부를 항상 청결하게 하며, 너무 무리하지 말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질 세정 시에도 비누 대신 깨끗한 물로 닦고, 전용 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1번 이상 뒷물을 자주 하면 냉대하의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고, 추운 날씨에는 미니스커트 같은 냉기에 쉽게 노출되는 옷이나 찬 음식, 찬 음료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냉대하로 고생하는 분들은 평소에 찬 음식을 피하고, 외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하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잘 관리해 주어야 합니다.
냉대하가 생길 때마다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고, 항세균제를 사용할 경우 세균은 없어질지 몰라도 몸은 더욱 차가워져 질병의 악순환을 끊을 수 없기 때문에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해야 합니다.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
냉대하란? 냉대하증상,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고민이 있어도 창피하기도 하고 해서 드러내놓고 얘기하기가 어려운 것이 현실인데요.
수술없이도 냉대하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소개해 드리는 여성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은 하루 20분 투자로 개인의 상황에 맞게 진행되는데요.
수술이 아닌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서 스스로 변화하도록 해 주는 방법으로, 자연적인 요법이라 안전하고, FDA 인증으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입니다.
저주파 자극 충격 요법으로 그 동안 손상되었던 신경을 재생시켜 골반을 감싸고 있는 근육을 회복시켜 바르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회음부가 노출되고 역류성 세균 감염으로 만성질염, 자궁경부염, 냉증, 진균감염과 같은 질환에 노출된 여성들의 질환 개선과 함께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해 줍니다.
15일 프로그램 이후에는 질의 수축으로 탄력성이 강화되어 골반의 건강 뿐 아니라, 부부생활 시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질의 수축 및 탄력성을 회복시켜 드려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부부생활을 즐길 수 있어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질수축 프로그램부터 질감각 개선, 청결 순환장애, 불감증 개선, 질 건조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부부생활 시의 도움이 되는 미용적인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익한 부부생활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수술이 아닌 호르몬 변화를 통해 신체 스스로 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여성 성기능 프로그램이니 무료상담을 통해서 궁금하신 점에 대해 문의해 보시기 바라며, 이용후기도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상담]냉대하, 여성성기능 저하, 여성불감증, 액취증, 요실금 개선 프로그램 문의하기
|
냉대하란? 냉대하증상, 냉대하 수술없이 치료하는 방법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