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니멀 워즈 for kakao 공략]캐니멀 워즈 동영상, 캐니멀 워즈 캐릭터, 캐니멀 워즈 보스 잡기 동영상

 

 

모바일 디펜스 게임 중 신나는 게임 하나 소개해 볼까합니다.

게임어스에서 개발하고 다음 커뮤니케이션에서 출시한 '캐니멀 워즈 for kakao' 게임입니다.

 

게임 시작 단계에서는 쉽게 느껴지는데 1분 정도가 지나기 시작하면 정신없이 바쁘기도 하고, 신나기도 한 게임입니다.

스테이지가 높아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서 나름 전략을 세워야 하는 디펜스 게임입니다.

 

귀여운 캐릭터 캐니멀과 함께 하는 게임이라 귀여운 느낌이 드네요.

 

 

캐니멀 워즈 캐릭터

 

캐니멀 워즈의 캐릭터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대표 캐릭터 루키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캐릭터로, 실수투성이 용사이지만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쳐지지 않는 친구이지요.

 

 

프루니 캐릭터는 토끼 귀 모양의 귀여운 캐릭터네요.

모든게 신기한 호기심 많은 소녀, 스테이지 클리어 시 실버 획득량이 1.5배가 됩니다.

 

 

도코로코 캐릭터는 심술쟁이 아기로, 캐니멀 배치 시 일정 확률로 소모한 코인을 돌려받습니다.

이 게임은 코인을 얼마나 빨리 모으느냐, 그리고 얼마나 효율적으로 활용하느냐가 아주 중요한 게임이다보니 코인을 돌려받게 되면 큰 도움이 되지요.

 

 

나비 캐릭터는 마법의 힘으로 말을 할 수 있게 된 고양이로, 죽었을 때 1회 부활하는 캐릭터입니다.

 

 

캐니멀 워즈 장비

 

캐니멀 워즈에는 캐니멀들이 등장하는데 캐니멀이 장비를 장착하고 있으면 HP나 공격력 등이 세집니다.

게임 중 얻게 되는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해서 공격력을 높히면 더욱 신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니멀 워즈에서는 상자 열기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석을 사용해야 하므로 계획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캐니멀 워즈 스테이지

 

캐니멀 워즈 게임은 8개의 맵이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넘어갈 때마다 조금씩 센 몬스터가 나타나며, 게임 방법도 일부 기능이 추가됩니다.

 

 


캐니멀 워즈 게임 방법

 

캐니멀 워즈 게임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화면에는 가로 방향의 5개의 레인이 있는데 몬스터들은 해당 레인으로만 공격해 오며, 방어도 마찬가지로 레인 단위로 몬스터를 공격하며 방어하게 됩니다.

 

 

아래 그림처럼 몬스터가 공격해 올 경우 해당 레인의 적절한 위치에 캐니멀을 배치하면 됩니다.

캐니멀은 아래의 6개 슬롯에 배치된 캐니멀을 선택 후 원하는 위치를 클릭하면 됩니다.

 

캐니멀 중 가장 대표 캐니멀은 아토 캐니멀로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펭 캐니멀은 공격은 하지 않지만 다른 캐니멀을 소환할 수 있게 코인을 모아줍니다.

 

울리 캐니멀은 몬스터를 몸으로 막아주는 방패 역할입니다. 다른 캐니멀들 앞에 세워두면 됩니다.

미미 캐니멀은 돌을 던져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가끔 얼음덩이를 던져서 몬스터를 얼리기도 합니다.

 

피지 캐니멀은 사정거리가 짧은 대신 여러 몬스터를 한 번에 공격합니다.

 

첨부한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토, 펭, 미미 캐니멀을 이용해서 게임을 즐긴답니다.

 

 

캐니멀은 강화를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공격력이 높아지거나, 코인 생산속도가 높아집니다.

실버를 모으는대로 캐니멀을 강화하거나 레벨업 시키면 캐니멀이 훨씬 강해집니다.

 

 

게임을 즐기다보면 각종 트로피를 얻게 됩니다.

트로피는 일종의 퀘스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캐니멀 워즈 보스 잡기 동영상

 

캐니멀 워즈에는 8개의 스테이지가 제공되는데,

본문의 최상단 동영상은 그 중 1번째 스테이지왕국의 평원12번째 단계의 보스를 잡는 동영상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2번째 스테이지해적의 항로 중 12번째 단계의 보스를 잡는 동영상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3번째 스테이지깊은 동굴12번째 단계의 보스를 잡는 동영상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4번째 스테이지기계장치 성1번째 단계 동영상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4번째 스테이지기계장치 성3번째 단계 동영상입니다.

 

 

 

4번째 스테이지인 기계장치 성은 안개가 적진을 가리고 있는데 게임 중간에 나오는 번개를 먹은 후 루키 캐릭터 앞의 등불을 선택하면 안개가 일부 걷히게 됩니다.

 

안개가 끼어 있어서 적진이 잘 안보일 뿐 캐니멀 배치라던가, 캐니멀의 공격은 관계없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적진을 잘 못보면서 공격한다는 점이 결코 쉬운 문제는 아니군요.

 

캐니멀 워즈 신나게 즐기시고, 더 많은 단계를 끝 마치신 분은 댓글로 자랑해 주셔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